본문 바로가기
완주맛집 추천

[완주여행] 유월엔 이색휴양지 느낌 듬뿍한 완주 카페로 가요

by 완주관광지원센터 2022. 6. 3.

완주는 말그대로 산좋고 물좋아서인지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예전 우리 어린 시절처럼 관광지에 들려 사진만 찍고 가는 관광 느낌의 여행의 시대는 바이바이바이.

 

여행의 한꼭지로 꼭 가고싶은 카페를 픽하는 요즘여행에는 나만의 감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카페가 여행의 필수코스죠.

 

 

카페에 앉아 음료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며 포토존에서의 감성사진을 찍는 요즘트렌드에 맞게 이번에 저희가 여기 완주 맞나 할 정도로 이색 휴양지 느낌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카페를 준비해봤습니다. 완주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지 느낌의 카페들 만나보러 함께 떠나보아요!

 


1. 소양 카페몰디브

카페몰디브는 소양면에 위치한 송광사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몰디브는 가게의 이름처럼 섬나라인 몰디브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몰디브의 통창이 위치한 곳에는 송광사 연꽃밭이 있어 연꽃이 만개하는 여름에는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곧 연꽃이 만개하는 몰디브 카페에 앉아 연꽃 구경도 하고 커피도 한잔 어떠신가요? 완주의 천년고찰 송광사에 오게 된다면 꼬옥 들려야할 카페로 찜 하세요!

주소 : 전북 완주군 소양면 신지송광로 879-3

전화번호 : 0507-1411-5951


2. 소양 한옥티롤

소양한옥티롤은 소양면에 위치한 카페로 주변에는 화심두부거리가 있어 식사 후에 커피 마시기 좋은 카페에요. 소양한옥티롤은 한옥카페로 안에는 물이 있는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나룻배가 띄워져 있어서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인데요. 실제로 나룻배를 탈 수 도있어서 사진찍기도 경치를 즐기기도 너무 좋답니다. 한옥에서 즐기는 휴양지 느낌이란 정말 색다를 것 같은데요. 꼭 한번 가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_s.romy__님의 게시물
인스타그램 yjh_0926_님의 게시물

주소 : 전북 완주군 소양면 전진로 1007

전화번호 : 063-242-1720


3. 화산 카페뷰

카페뷰는 이번에 화산면에 새로 생긴 풍경이 말도 못하게 예쁜 카페입니다. 원래 화산붕어찜가게가 자리하고 있던 곳인데요. 이렇게 변신을 하다니 붕어찜가게에 가보셨던 분들은 깜짝 놀랄지도 몰라요. 카페뷰는 경천저수지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저수지뷰를 가졌어요. 경천저수지 경관이 정말 예술이거든요. 왜 카페이름이 카페뷰인지 느낌 오지요?! 멋진 디자인과 수려한 경치로 새롭게 뜨고 있는 완주의 핫플레이스로 인정! 물멍때리기 좋고 사진 찍기도 좋은 카페뷰 주말에 한번 어떠신지요. 가만히 앉아 저수지만 바라보아도 지친 심신이 치유될 것 같아요. 휴양지 느낌 뿜뿜하지 않나요? 카페옆으로는 캠핑장도 운영중이니 함께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뷰의 조명과 함께 낭만이 한스푼 더해지겠는데요.

인스타그램 cafe_view_hs님의 게시물

주소 :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로 665

전화번호 : 063-263-9682


4. 구이 카페리보키

카페리보키는 구이면에 위치한 예술인 마을 안에 있는 카페에요. 리보키는 넓은 마당과 마당내에 카라반과 캠핑 장비가 있어 캠핑 온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카라반은 예약해서 이용하면 좋아요. ^^ 주말에는 밀리니 전전날까지는 예약하면 좋다고하네요. 카페본관부터 별채, 그리고 야외까지 좌석들이 다 색다른 느낌이 들어 잠시어디 앉을지 고민하게 될지도 몰라요. 특히 야외정원은 숲속에 있는 느낌이 들면서 곳곳에 예쁜 꽃들도 있고. 여기 동화나라인가요? 빈티지한 파란 문 속으로 걸어가면 펼쳐지는 리보키의 세계를 느끼고 싶다면 주말에 고고! 

주소 : 전북 완주군 구이면 신뱅이길 60-7

전화번호 : 063-228-8826


이상으로 완주의 휴양지느낌 물씬나는 완주의 이색카페를 간단하게 살펴봤는데요. 혼자 가기 아까워서 알려드리는 완주의 휴양지 카페였습니다. 느낌 오는 이색휴양지카페 픽하셨나요? 완주의 감성에 이색휴양지 느낌까지 더하는  색다른 카페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즐거운 추억 하나 쌓기 시작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