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주여행지 추천

[완주여행]요즘 여기! 핫한 프라이빗 완주 독채 풀빌라

by 완주관광지원센터 2022. 2. 3.

요즘 여기! 핫한 프라이빗 완주 독채 풀빌라!

 

완주에 있는 요즘 핫한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지금 오셔도 좋고, 날이 따뜻해지고 오셔도 좋고,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오셔도 좋은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라이빗하기에 코로나 걱정없이 가족들과 연인과 조용히 쉬다갈 수 있는 완주 독채 풀빌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어연스테이'

어연스테이 풀빌라는 소양면에 위치한 소양오성한옥마을 내에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산속의 마을에 위치한 어연스테이는 깔끔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마당에 위치한 풀까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조용한 독채 풀빌라에서 친구 혹은 가족들과 연인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숙박시설입니다. 완주에서 가장 핫한 소양오성한옥마을에 위치하여 숙박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 등이 있습니다. BTS가 다녀가서 핫한 곳이라 사진찍을 곳도  참 많답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15

문의전화 : 0507-1421-3880

 

어연스테이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15 (소양면 대흥리 388)

place.map.kakao.com


두번째, '엘핀키즈풀빌라'

엘핀키즈풀빌라상관면에 위치한 키즈풀빌라입니다. 2021년에 신축되었으며 엘핀키즈풀빌라는 A동과 B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두 동 모두 독채 풀빌라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와 가족들만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건물이 없어 더욱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까지 독채로 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상관면 상관소양로 487

문의전화 : 0507-1461-1316

 

엘핀키즈풀빌라

전북 완주군 상관면 상관소양로 487 (상관면 의암리 344-2)

place.map.kakao.com


세번째,  '천송이키즈풀빌라'

천송이키즈풀빌라화산면에 위치한 키즈풀빌라입니다. 천송이키즈풀빌라는 1층과 2층 모두를 이용하는 독채 풀빌라로 방이3개 놀이방1개 수영장과 바베큐장까지 있어 대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숙박시설입니다. 식기와 조리기구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온가족이 다같이 놀러가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실내를 모니터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아이들이 어떻게 노는지 위험하지는 않는지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처럼 부모와 아이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다같이 놀러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로 690-1

문의전화 : 0507-1472-0239

 

 


네번째, '라포하임키즈풀빌라'

라포하임키즈풀빌라화산면에 위치한 키즈풀빌라입니다. 라포하임 풀빌라는 리버뷰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푸른 자연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펜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숙소 내부에는 미끄럼틀과 해먹이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들과 라포하임키즈풀빌라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주소 :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로 311

문의전화 : 010-6683-2233


완주에 있는 풀빌라를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완주에도 좋은 풀빌라도 많죠? 더군다나 독채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완주에 있는 풀빌라로 가족여행 한번 와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미리 알아두셨으니 여름휴가를 오셔도 좋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플러스 + 완주여행꿀팁정보~

 

2명이상 완주여행올때 숙박비지원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궁금하면 클릭해요.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 - 관광플러스사업 공고 (xn--zb0b8a549ktpc.com)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

전라북도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 완주군 농촌관광, 완주여행, 완주관광, 마을통, 관광플러스 사업, 완주시티투어, 9경8품8미 소개, 완주관광닷컴 등

www.xn--zb0b8a549ktp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