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 소식

2021~2022년 완주군 방문의해 선포식을 다녀왔습니다.

by 완주관광지원센터 2021. 4. 7.

2021~2022년 '완주방문의 해' 선포식을 다녀왔습니다. 3월 17일 삼례읍에 삼례그림책미술관에서 진행 됐습니다.

박성일 군수님,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님, 정완철 방문의해 추진위원장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언택트 선포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완주의 새싹인 청소년들의 퍼포먼스로 방문의 해 선포식을 시작하였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 된 선포식은 완주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완주군·YOU TV에서 실시간으로 함께 하였습니다.

첫번째 순서로 군수님께서 환영사로 방문의해를 응원하셨습니다.

군수님 환영사 말씀은 " 완주 방문의 해 선포식에 참여해주신 여러분에 환영드리고 감사 드립니다. 우리 완주군은 2021-2022년을 방문의 해로 정하고 더불어 행복한 여행 도시 완주를 만들어 가려고 방문의 해를 정했습니다. 완주의 매력, 완주가 어디야? 라는 홍보를 중심으로 완주를 널리 인식 시켜서 인지도도 높이고 완주의 여행 브랜드 가치도 높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바뀐 트랜드에 맞게 여러 프로그램도 많이 준비를 했습니다. 감성여행도시 완주, 고품격 문화도시 완주, 음식 감성여행도시 완주를 기초로 내걸고 많은분들이 완주를 알리고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주에서 만나기를 고대합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두번째 순서로는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님의 방문의해 축하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세번째 순서로는 정완철 방문의해 추진위원장님의 방문의해 인사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모든 인사말씀이 끝나고 명예군민증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장완주님, 정완님주, 김완주님, 현진우님 완주를 곳곳에 널리 알려주실 전령사 분들입니다.

모두 완주를 널리 알리는 데 힘 써주시길 저희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선포식 포퍼먼스를 마지막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2021~2022 완주 방문의 해 좋은 성과 있기를 바래 보며 완주군 방문의 해 선포식 현장의 기운을 전해 드렸습니다.

 

방문의 해 선포식을 진행한 장소는 그림책 미술관 입니다.

그림책 미술관은 아기장기한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오두막 부터 동화속 요정의 집과

마법사도 있습니다. 정직한 서점이라는 무인 헌책방도 있으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완주군 공식 유튜브 '완주군. YOU TV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첨부

2021~2022년 완주방문의 해 선포! 으뜸관광도시를 향하는 완주군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