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주맛집 추천

[완주여행] 완주에만 있는 치킨맛집 [완주브랜드치킨]을 소개해요

by 완주관광지원센터 2022. 4. 5.

완주에만 있는 치킨의 맛 [완주 브랜드] 치킨 맛집!

 

다들 그렇겠지만 여행을 계획할 때에는 그 지역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을 검색해보는 편이에요.  지역맛집에서 식사를 끝내고 숙소에 돌아와서 그냥 잠들기에는 아쉽고 허전할 때 우리는 치맥의 시간을 가지곤 하는데요. 우리동네에서도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은 거절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 완주만의 레시피로 완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완주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완주치킨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옛날에 먹던 통닭과 토종닭, 산닭으로 튀겨낸 통닭 고소하고 바삭한 치킨! 푸짐하고 맛있는 다양한 치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완주에있는, 완주에만 있는, 완주만의 치킨!   [완주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치킨을 맛보러 가보실까요?


1. 이서통닭

이서통닭은 이서면에 위치한 치킨집 입니다. 토종닭을 이용하여 통닭을 만드는 곳으로 옛날에 먹던 옛날통닭 맛으로 맛있고 담백하며 양이 푸짐한 곳입니다. 토종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xowns.92님의 게시물

주소 : 전라북도 완주군 이서면 이서로 41-12

전화번호 : 063-222-9050


2. 수만치킨

수만치킨은 봉동읍 봉동시장 내에 위치한 치킨집으로 시골 노포감성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수만치킨의 치킨은 산닭을 잡아 요리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생닭을 이용해서 치킨을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맛있으며, 치킨에 닭발과 닭모래집도 같이 튀겨주는 곳입니다. 고산으로 물놀이 가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맛집입니다.

인스타그램 rrangg_mom님의 게시물

주소 :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봉동동서로 134-59

전화번호 : 063-261-1120


3. 마수치킨

마수치킨은 소양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양면에는 치킨집이 몇군데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마수치킨은 프랜차이즈 치킨과는 다른맛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남녀노소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는 맛입니다. 

인스타그램 gimsuhyeon3595님의 게시물

주소 :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20

전화번호 : 063-244-7674


4. 서부통닭

서부통닭은 삼례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례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부통닭은 38년의 노하우가 담긴 치킨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부통닭은 후라이드 치킨이 아니고 후라이 치킨입니다. 메뉴판을 잘 보시면 후라이드가 아니에요. 고추 가득 뿌려진 매운양념치킨은 서부통닭의 베스트 메뉴중 하나 입니다. 매운양념치킨 이외도 통채로 튀기는 통치킨도 있습니다. 그리고 서부통닭의 장점은 옛날 치킨집에서 주던 케첩+마요네즈 샐러드도 같이 맛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인스타그램 deliwon_님의 게시물

주소 :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봉로 7

전화번호 : 063-291-2457


5. 풍년치킨

풍년치킨은 구이면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모악산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등산후 치킨을 맛보러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풍년치킨의 인기메뉴는 간장치킨과 닭강정이라고 합니다. 큰닭을 이용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 많은분들이 다시 찾아오시는 맛집입니다. 풍년치킨도 치킨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샐러드를 주시는데 샐러드와 치킨이 정말 궁합이 좋은 음식이구나를 다시한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jsh1317님의 게시물

주소 : 전북 완주군 구이면 구이로 1498

전화번호 :  063-221-3657


다섯군데의 [완주브랜드] 치킨맛집을 보셨는데 어떠셨습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완주브랜드] 치킨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시골 인심 가득한 양과 옛날에 먹던 향수 가득한 치킨을 즐겨보시러 완주로 놀러오세요. 혼자알기 아까워 알려드리는 완주의 치킨집 소개였습니다. 우리 완주로 치킨 맛보러 치킨로드여행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