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주여행] 삼례의 작은 축제 삼례문화예술촌 '플리마켓'

by 완주관광지원센터 2022. 12. 7.

[완주여행] 삼례의 작은 축제 삼례문화예술촌  '플리마켓' 

 

완주에서 진행 중인 작은 축제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그것은 바로 삼례문화예술촌에서 진행하고 있는 '삼례문화예술촌 플리마켓'이에요

이 플리마켓에는 어떤 부스들이 있나 살펴볼까요?

 


꽃과 함께하는 '꽃지담'

꽃지담은 체험을 진행하는 곳이에요. 무슨 체험을 진행하는지 알아볼까요? 꽃지담은 꽃을 이용한 꽃잔 체험과 마스크 체험을 진행하는 곳이에요. 내가 만든 이쁜 꽃잔으로 차도 마시고 내가 만든 하나뿐인 마스크를 써보는 건 어떨까요?


맛난 먹거리를 파는 '디저트 하리팜'

떡볶이, 순대 등 맛난 간식거리를 파는 곳이에요. 맛있는 주전부리와 함께하는 플리마켓을 즐겨보세요.


맛있는 떡을 이용한 먹거리가 있는 '잎새주 솜씨 좋은 집'

잎새주 솜씨 좋은 집은 떡을 이용한 떡국, 소떡소떡, 과일 찹쌀떡을 파는 곳이에요. 쫀득쫀득한 떡을 이용한 간식 드시고 플리마켓을 즐겨보아요.


바삭바삭 고소한 맛 '동신동감'

잔치 혹은 축제에 빠질 수 없는 간식이 있죠? 그게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부.침.개 아닐까요? 바삭바삭 고소한 맛의 부침개도 맛보시면서 축제를 즐겨보아요.


그 외에도 겨울간식하면 빠질 수 없는 붕어빵, 군고구마도 있어서 겨울 느낌 제대로인 축제를 즐길 수 있어요.

12월까지 매주 금, 토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삼례문화예술촌 겨울플리마켓은 운영중이에요.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작은 완주의 축제를 놓칠 순 없겟죠? 재미있는 축제 즐기러 삼례문화예술촌으로 떠나볼까요.

 

맛있는 간식과 체험을 즐기시고 삼례문화예술촌도 둘러보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삼례문화예술촌은 모나리자, 르네상스 전을 진행중인데요. 모나리자, 르네상스 전 이외에도 지역작가 전시전 박지은 작가의 텅에-nest전도 진행중이에요. 플리마켓과 전시 두가지를 모두 즐기시길 바래요. 가까운 곳에는 삼례책마을과 그림책미술관도 있으니 함께 즐겨보세요. 그리고 3일, 8일은 삼례의 장날이니 시골장의 느낌도 함께 느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플러스! 겨울방학을 맞아 삼례문화예술촌에서 애니메이션도 상영합니다. 춥다고 웅크리지말고 나와보세요! 즐길거리 가득가득한 삼례문화예술촌이 기다리고 있어요!

 

삼례문화예술촌

주소 :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례역로 81-13

 

삼례문화예술촌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례역로 81-13 (삼례읍 후정리 247-1)

place.map.kakao.com

전화번호 : 063-290-3862~3

홈페이지 : www.samnyecav.kr/board/index.php